아이템을 제작할 영웅: 불사조
아래에서 다음 영웅에 사용할 아이템 제작을 위해 필요한 기술 정보를 제공합니다. - 불사조.
불사조 전기
빛이 닿지 않는 어둠 저편에, 수호자의 첫 번째 태양이자 텅 빈 공허에 온기를 뿌릴 운명을 안고 의식까지 지닌 빛의 특이점이 어슴푸레 빛나고 있었다. 이 눈이 멀 정도로 빛나는 존재는 억겁의 시간 동안 그 막대한 에너지를 하나로 모으다가 초신성의 대폭발을 일으켰다. 이 불길에서 새로운 빛이 뻗어 나왔는데, 이 자손 별은 어머니 별과 똑같았고 칠흑 같은 우주의 바다를 떠돌다가 어느 별자리에 정착했다. 머지않아 자손 별들 역시 초신성의 불길을 내뿜으며 자손 별을 만들어 내리라. 이 눈부신 탄생과 부활의 순환은 티탄이 애써 깎은 온 하늘이 반짝이며 빛날 때까지 반복될 것이다.
이 영원의 도가니에서 필멸자들이 불사조라 부를 별 하나가 붕괴하면서 하나의 존재로 태어났다. 조상 별과 마찬가지로 끝없는 우주의 공간을 여행하여 형제 별 사이에 자리를 잡아야 할 운명이었다. 빛을 잃어가는 조상 별들이 어둠 속에서 안주한 것과는 달리 이 신생 별은 그 운명에 대한 호기심에 사로잡혀, 오랫동안 반복되는 순환을 거치며 의문을 품고 연구했다. 그렇게 해서 부서진 세계든 완전한 세계든 그 사이에서 영원히 계속되는 우주적 갈등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영원의 다양성이 결합한 까닭에, 죽어가는 태양이 멀리에서 내뿜는 빛보다 더 큰 힘이 필요한 차원계가 동요하리라는 사실을 깨달았다. 그래서 태양으로부터 갓 태어난 이 자손은 지상의 모습을 취하고 자신의 온기를 가장 필요로 하는 자들에게 빛을 전하고자, 그리고 어쩌면 태양의 운명을 되찾고자 길을 떠났다.
모델과 텍스처 파일
아이템 칸과 제한치
Head
- 세밀도0 트라이앵글 한계치: 3000
- 세밀도1 트라이앵글 한계치: 1200
- 텍스처 크기: 512H x 512W
Back
- 세밀도0 트라이앵글 한계치: 5000
- 세밀도1 트라이앵글 한계치: 2000
- 텍스처 크기: 512H x 512W
Supernova (Ultimate)
- 세밀도0 트라이앵글 한계치: 3000
- 세밀도1 트라이앵글 한계치: 1200
- 텍스처 크기: 512H x 512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