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템을 제작할 영웅: 흡혈마
아래에서 다음 영웅에 사용할 아이템 제작을 위해 필요한 기술 정보를 제공합니다. - 흡혈마.
흡혈마 전기

데바르크의 지하감옥에는, 어느 쇠고랑을 찬 마법사가 불타오르는 복수심을 품고 탈옥을 꾀하고 있었다. 같은 감방 안에는 나익스라는 이름의 횡설수설하는 생명체가 있었는데, 절도와 사기로 선고받은 종신형이 더없이 가혹한 처벌이 될 수 있도록 악의 의회가 장수의 저주를 걸어둔 도둑이었다. 세월이 흐르면서 사슬은 삭아 들었고, 그의 정신도 마찬가지가 되었다. 나익스에게는 간직한 이전 삶의 기억이 없었고, 더는 탈출을 꿈꾸지도 않았다.
자기 계획을 실현하는 데 완벽한 그릇이라 생각한 마법사는 잠복 주문을 만들어 자기에게 있는 생명의 힘을 나익스의 몸에 주입했는데, 이는 나익스가 폭력의 광기에 휩싸인 채 자기를 희생하게 한 다음 마법사 자신은 자기 신체로 돌아가 들키지 않고 도망치겠다는 생각에서였다. 그러나 생각과는 달리, 마법사는 자신의 마음이 광기의 소용돌이에 휘말렸으며 그 광기가 얼마나 강렬한지 계획은 그리 지워지고 의지는 박살이 났다는 사실을 깨달았다. 갑작스럽게 생생한 생명이 주입되면서 자극을 받아 정신을 차린 나익스는 광기의 악몽에서 깨어나 누구의 것인지는 모르는 목소리에 복종했다. 그 목소리가 가득 찬 머릿속에는 단 한 가지 생각만 맴돌았다. 바로 탈출하라는 것이었다.
바로 그 순간 흡혈마가 탄생했다. 그 생물체는 자신의 마음을 지하감옥 경비병과 병사들에게 주입하여 자물쇠를 열고 동료들을 베어버리게 하고, 그들의 생명을 삼키면서 자유를 향해 그 무엇도 방해하지 않는 길을 활짝 열었다. 흡혈마는 아무도 자신을 붙잡을 수 없다는 경고의 의미로 부서진 쇠고랑을 그대로 차고 있지만, 내면은 여전히 죄수로 남아 있다. 단 하나의 형체에 두 마음이 깃들어 있으니, 바로 사악하고 교활한 어느 이름 모를 생명체와 그가 복종하는 척하는 목소리의 주인이다.
모델과 텍스처 파일
아이템 칸과 제한치
Head
- 세밀도0 트라이앵글 한계치: 3000
- 세밀도1 트라이앵글 한계치: 1200
- 텍스처 크기: 512H x 512W
Arms
- 세밀도0 트라이앵글 한계치: 1500
- 세밀도1 트라이앵글 한계치: 600
- 텍스처 크기: 256H x 256W
Back
- 세밀도0 트라이앵글 한계치: 4000
- 세밀도1 트라이앵글 한계치: 1600
- 텍스처 크기: 512H x 512W
Belt
- 세밀도0 트라이앵글 한계치: 2500
- 세밀도1 트라이앵글 한계치: 1000
- 텍스처 크기: 256H x 256W